실시간 뉴스
  • '스플래시', 유리-민호-양동근 등 1차 라인업 공개
MBC 예능 프로그램 '파이널 어드벤처' 후속 프로그램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이하 스플래시)가 제목을 확정짓고 출연자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8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스플래시'는 높은 다이빙대 위에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내는 셀러브리티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스릴과 감동을 전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스플래시'는 네덜란드에서 최초로 방영된 후 영국, 호주, 프랑스, 중국,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스페인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제작 및 방송 중인 스포츠 리얼리티 쇼다.


우리나라에서는 신동엽, 전현무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총 20명 이상의 도전자가 출연해 수중서바이벌을 벌인다. '스플래시'에 참가하는 도전자는 가수 소녀시대 유리, 샤이니 민호, 씨스타 소유, NS 윤지, 배우 양동근, 김영호, 오승현, 개그맨 이봉원, 샘 해밍턴, UFC 챔피언 김동현 등 10명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양동근은 "나 자신만의 새로운 도전을 경험하고자 하는 의지와 진정성에 큰 의미를 두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샘 해밍턴은 "'일밤-진짜 사나이'의 '구멍병사'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출연자들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8월에 있을 첫 다이빙을 목표로 트레이닝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몇몇 출연진들은 코치들로부터 다이빙 선수 제안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스플래시' 해외 원작자들이 직접 내한해 제작에 참여하고 있어 서바이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플래시'는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트라우마를 극복해내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과 의지를 통해 감동의 다이빙 드라마를 펼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