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대 골드미스女, 알고보니 주식투자로 ‘럭셔리한 삶’!

월수입이 천만원에 육박하는 압구정동 골드미스. 알고보니 그녀는 직장도 없고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것도 아니었다. 또래의 여성들보다 훨씬 럭셔리한 삶, 그 뒤엔 '주식투자' 그리고 그 성공투자를 만든 밥TV(바로가기)가 있었다.
 
김윤미(가명.33)씨는 강남 고가의 오피스텔에 거주하며 수시로 여가를 즐기는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지만 예상과는 달리 직업도, 부자인 부모도 없다. 그녀가 남들과 다른 게 있다면 믿음직한 재테크 수단- 끊임없이 거액의 돈을 만들어주는 주식투자를 수년 간 이어오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도 2년 전엔 평범한 회사원이었다. 회사 사정으로 정리해고를 당한 뒤 살길이 막막했던 그녀가 선택한 것은 퇴직금으로 주식투자를 하는 것이었다. 처음부터 순탄했던 것은 아니었지만 우연한 기회로 알게 된 밥TV(바로가기)는 그녀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었고 그때부터 그녀 인생의 최대 반전이 시작되었다.

첫 무료방송에서 이틀 만에 19%의 고수익을 거둔 이후로 쭉 밥TV의 ‘애청자’가 된 그녀, 오랜 회원으로 2년 가까이 활동한 결과 이렇게 질 높은 삶을 살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녀는 “계속해서 아무런 무기도 없이 시장에 덤벼들었다면, 아마 몇 달 지나지 않아 모든 투자금을 잃어버리고 말았을 것이다. 밥TV를 만난 것은 내 인생 최대의 행운”이라며 벅참 소감을 밝혔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매매천황,윤프로사단,이상철대표,하민혁대표(스팟)
- 일시 : 7월 15일(월)~16일(화) 2일 간! 장중 08:00~15:00
- 참가방법 : 밥TV(바로가기)에서 상단 우측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밥TV HoT issue 종목▲
SG세계물산, 동양, 테라리소스, 오성엘에스티, 이화전기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