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컴백' 에이젝스 "7개월 동안 컴백 준비에 올인"
남성 아이돌그룹 에이젝스가 신곡 '미쳐가'로 컴백한 가운데 "1위를 하는 것이 목표"라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에이젝스는 1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의 컴백 무대를 앞두고 본지와 만난 자리에서 소감과 향후 계획 등을 전했다.

멤버 효준은 "오랜만에 나오는 만큼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신곡 '미쳐가'를 역시 열심히 준비 했다. 마치 데뷔 때처럼 떨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7개월간의 공백기가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신경썼다"며 "보컬, 춤 연습도 최선을 다했다. 준비하는 동안 한 번도 집에 간 적이 없을 정도로 연습에 매진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젝스는 또 이번 활동 목표로 "1위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재형은 "음악 방송 혹은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싶은 마음이다"며 "그리고 팬 층을 더욱 다양하게 넓히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에이젝스는 지난 11일 두 번째 미니음반 '미쳐가(INSANE)'를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 곡은 신예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이 만들었으며, 한 여자에게 빠져드는 남자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컴백 무대를 통해 복귀를 알린 이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