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만금 아리울 예술창고 상설공연 ‘판타스틱’ 8월25일까지 연장 공연
-한국형 라이브 국악 뮤지컬 각광-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새만금 아리울 예술창고 상설공연에 넌버벌 퍼포먼스 ‘판타스틱‘이 지난 4월 20일부터 전라북도 새만금 33센터 앞 아리울 예술창고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호평에 힘입어 8월 25일까지 연장공연이 확정됐다.

한국형 라이브 국악 뮤지컬 ‘판타스틱’은 한국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스토리에 전통국악과 타악을 접목시킨 넌버벌(Non-verbal) 퍼포먼스다. 한국의 대표 콘텐츠인 국악을 내세우며 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내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까지도 사로잡았으며, 2012년 외국인 관광객 12만명을 유치해 국악공연으로 가장 흥행한 공연으로 꼽힌다.

또한, 새만금 아리울 예술창고 상설공연 ‘판타스틱’ 1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감사 이벤트를 7월과 8월 두 달에 걸쳐 진행할 예정으로, 7월 한 달간 다문화 가정 초청 이벤트로 새만금상설공연 판타스틱 무료 관람을 할 수 있다. 


7,8월 이벤트로 판타스틱 로고 티셔츠 증정 이벤트(티셔츠는 매회 공연 선착순 10명), 내 이름에 ‘일ㆍ만ㆍ관ㆍ객’을 찾아라 이벤트를 개인 유료관객에 한하여 매 공연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리울예술창고 홈페이지(www.! ariulart.com ) 이벤트 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오는 8월 25일까지 연장 공연을 하게 된 새만금 상설공연은 매주 수~일, 오후 2시 반에 ‘판타스틱’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