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사이더 공식입장 “스나이퍼사운드, 맞소송 대응"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MC스나이퍼와 소속사 관련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래퍼 아웃사이더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오전 아웃사이더의 소속사 측은 “불미스러운 문제 때문에 팬 여러분과 아웃사이더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게 죄송하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소속사는 “아웃사이더가 전속계약 기간 동안 음반, CF 출연료, 콘서트 행사 수익 등에 관하여 제대로 정산금을 분배 받지 못했다”면서 “일부 음반의 제작, 정산 금액에 관하여 스나이퍼사운드로부터 투명한 내역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웃사이더는 미정산금에 관하여는 소송을 통하여 정당하게 밝혀 받을 것이고, 연예활동정지 가처분에 대해서도 당당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스나이퍼사운드가 아웃사이더 모든 곡의 음원서비스를 중단함으로써 대중들의 정당한 권리를 박탈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앞서 아웃사이더는 MC스나이퍼가 설립한 기획사 스나이퍼사운드에서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최근 법원에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해 MC스나이퍼 측은 “아웃사이더가 독단적으로 음반기획사(아싸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하고 방송에 출연, 스나이퍼사운드에서 뮤직비디오까지 찍은 4집 발매를 독단적으로 하고 있다”고 반박하며 활동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상태다.

아웃사이더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웃사이더 공식입장, 둘이 안타깝다", “아웃사이더 공식입장, 원만히 해결되시길", ”아웃사이더 공식입장, 빨리 해결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