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 이종석 과거 발언 ‘눈길'…왜?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운데 배우 이종석의 과거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종석은 지난 3월 앳스타일과 인터뷰에서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님이다. ”라며 자신의 이상형으로 원빈의 연인 이나영을 꼽았다.

그는 “이나영 선배님이 출연하는 작품이라면 뭐든 따지지 않고 함께 하고 싶다.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고 말했다.

또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는 “이나영이 사귀자고 하면 언제든 좋다”라며 “털털하고 수수한 매력의 여자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나영이 가깝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바 있다.

한편 3일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며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전 연예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원빈이 이나영의 아파트에 출입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1년 가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 이종석 과거 발언 어쩌나…”,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 이종석 다른 수수한 분 많아요", ”이종석 과거 발언, 이나영이 이상형이었구나",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 이종석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