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증권-KB카드, 첫 복합상품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 출시
[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KB투자증권(사장 노치용)이 KB국민카드와 첫 복합상품인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는 통신ㆍ쇼핑ㆍ레져ㆍ주유의 4대 업종에서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최대 10%(주유는 최대 100점)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증권 거래수수료의 최대 50%를 카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KB투자증권과 KB국민카드는 이번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2개월 간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 카드 1회 이상(현금서비스 포함) 사용하고 증권 1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카드와 증권 이용 실적에 따라 추첨기회를 추가해 1명에게 부산특급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캠핑패키지 상품, 3명에게 호텔 스파패키지(2인기준, 1박) 상품, 10명에게 2인 호텔 뷔페 상품권, 포인트리 2만점을 50명에게 증정한다.

명노욱 KB투자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KB투자증권의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게 됨으로써 양사 고객들이 받는 혜택 또한 증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복합상품의 개발과 양사 고객대상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KB투자증권은 KB국민카드와 첫 복합상품인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를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과 지속적인 복합상품 개발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진 왼쪽부터 KB국민카드 김준수 마케팅본부장, KB투자증권 명노욱 리테일영업본부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