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싱글 벙글 쇼’가 홍천에 온다
강원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오는 7월 1일 낮 12시 20분부터 2시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MBC라디오의 ‘강석, 김혜영의 싱글 벙글 쇼’ 홍천특집편을 공개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춘천MBC와 공동 주최한 이번 ‘싱글벙글 쇼’ 공개방송은 인기 라디오 방송을 통해 군을 전국에 알리는 한편, 군민들에게는 각종 음악 소개와 함께 유명 가수의 초청 공연을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남진, 최성수, 정정아 등의 초청가수가 출연해 추억의 명곡에 얽힌 사연과 함께 노래를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한다.

이날 홍천특집 공개방송은 1·2부에서 홍천군의 풍경 스케치 ‘마이크 출동’, 청취자 퀴즈로 ‘대한 퀴이즈’, 군민들의 축하사연을 종합해 소개하는 ‘축하사연’코너로 진행되며, 3·4부에서는 ‘추억의 명곡’, ‘생기 생뎐’,

군민들의 퀴즈대결‘ 등이 이어져 MC 강석과 김혜영의 재치와 게스트 출연진들의 노래로 1시간 40분정도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홍천군 관계자는 “이번 홍천특집 공개방송을 통해 우리 군을 전국에 알리는 동시에, 군민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복한 문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033)430-2430

박인호(전원칼럼리스트,헤럴드경제 객원기자,cafe.naver.com/rmnews)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