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랜드 프리미엄 ‘세종 대광 로제비앙’ 주목

알파룸 등 명품 혁신 설계… 84㎡ 아파트가 방이 4개


지난 14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 세종시 ‘대광 로제비앙’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광건영이 시공하고 ㈜대광에이엠씨가 시행하는 대광로제비앙은 이번 세종시 분양에 앞서 판교신도시와 광교에서 성공분양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 받았다. 이에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세종시민들 사이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운동 746-1번지에서 총 490세대를 분양하는 이 아파트에서는 전용면적 59m² A·B 타입 각각 159세대, 61세대와 84m² 270세대로 구성됐다. 아파트 8개 동이 지하 2층~지상 29층으로 중소형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4-Bay로 특화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종 대광 로제비앙 아파트는 입주자 취향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알파룸이란 방 안에 마련된 또 다른 작은 공간을 입주자가 원하는 대로 드레스룸, 서재, 놀이방 등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북카페, GX룸, 실버룸, 키즈룸 등이 조성돼 주민들의 편의를 보장할 전망이다. 4월 발표된 새 부동산 정책 수혜단지로서 입주 시 5년간 양도세 및 비과세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아파트가 위치한 1-1 생활권 M5 블록은 세종시에서 가장 높은 녹지율을 자랑한다. 인근에 32만m² 고운뜰공원이 인접해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한 거주 환경을 갖추고 있다.

 

건설사 측은 프리미엄 힐링 단지의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자연 지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단지 내 경관을 설계하고 친환경 마감 자재와 세대 간 환기시스템 등을 설치했다.


교통 및 학군도 뛰어나다. 인근 초·중·고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국제고등학교 및 과학예술영재학교가 인접해 ‘세종시 대치동’으로 불린다. 대전, 남세종IC 방면 외곽순환고속도로를 끼고 있는 교통 여건도 주목된다.


세종 대광 로제비앙 아파트는 오는 26일 1·2순위, 27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7월 3일에 일반공급 당첨자발표를 하고 계약은 7월 8일~7월 10일 간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삼거리 부근에 마련돼 있다.

 

분양문의: 1644-3666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