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라이언 맥나잇, 새 앨범 ‘모어 댄 워즈’ 국내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세계적인 R&B 싱어송라이터 브라이언 맥나잇(Brian McKnight)이 2년 만의 새 앨범 ‘모어 댄 워즈(More Than Words)’를 국내에 발매했다.

브라이언 맥나잇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7장의 앨범으로 플래티넘(100만 장 이상 판매)을 기록하고 전 세계 적으로 2000만 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또한 그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R&B 남자 보컬 퍼포먼스’ 부문에 10차례 이상 노미네이트되는 등 평단으로부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은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앨범엔 현란한 베이스 라인과 함께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돈트 스톱(Don’t Stop)’을 비롯해 상쾌한 업템포 트랙 ‘렛 섬바디 러브 유(Letsomebodyluvu)’,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과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등 세상을 떠난 사람들에 대한 추도를 담아낸 ‘어너더(Another)’, 장남 브라이언 맥나잇 주니어와 함께한 ‘아이 디든트 리얼리 민 투 턴 유 아웃(Ididntreallymeantoturnuout)’, 차남 니코 맥나잇이 참여한 ‘더 프론트 더 백 더 사이드(The Front The Back The Side)’ 등 15곡이 담겨있다.

브라이언 맥나잇은 이번 앨범에 대해 “자신의 원점으로의 회귀”라고 자평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