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홈쇼핑에 일낸다!

26일 CJ오쇼핑, 27일 현대홈쇼핑 방송


6월부터 시행 된 음식물쓰레기 종량제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을 맞아 음식물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하고 무게와 부피를 감량시키는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분쇄건조로 음식물쓰레기를 완전 가루로 처리하면서 그 양을 1/10까지 줄여주는 분쇄건조 방식은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취지에도 부합하고 획기적인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분쇄건조방식의 대표 제품인 스마트카라는 이런 관심에 힘입어 26일, 27일 양일간 국내 대표 홈쇼핑에 연일 방송된다.

 


26일 오후 3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 생활용품 코너에 소개되며, 27일 오후 5시 50분에부터 50분 동안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코너에 소개된다.


방송 시간 동안 닭 뼈나 조개껍데기 등 모든 음식물쓰레기를 완전 건조된 가루형태로 처리해 부피를 획기적으로 감소시키고 음식
물쓰레기 내 수분을 완전 건조해 음폐수를 제거하고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때 문제가 되는 악취를 제거하며, 월 3,000원~4,000원의 전기를 사용하는 절전형 제품인 스마트카라의 뛰어난 성능들이 재미있는 구성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에서 스마트카라는 방송 중 특별가 348,000원으로 판매되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2개월 무이자, 일시불 할인, ARS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스마트카라의 최호식사장은 “성능과 품질에서 인정받은 스마트카라는 국내 음식물처리기 중 유일하게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연일 방송되는 홈쇼핑 방송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까이로 찾아가는 스마트카라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얼마 전 방영된MBC <경제매거진M>에서는 음식물처리기 성능 비교에서 여름철 대표적인 음식물쓰레기인 수박껍데기를 500g을 30g으로 획기적으로 감량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