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라, 10월 日 '아레나투어' 공식 발표
걸그룹 카라가 2만 4000여명과 진행한 일본 팬미팅 현장에서 오는 10월 '아레나 투어'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카라는 지난 23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일본 팬미팅 '카밀리아 스쿨'을 열고, 2회에 걸쳐 약 2만 4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 자리에서 오는 10월 일본 7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레나투어 '카라 세컨드 재팬 투어 2013-카라시아(KARA 2nd JAPAN TOUR 2013 - KARASIA)의 계획을 전했다.

10월 8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하는 이번 카라의 아레나 투어는 도쿄와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후쿠이, 고베 등지에서 2회씩 공연되며, 약 14만 관객을 동원될 예정이다. 카라는 이번 두 번째 일본 투어 'KARA 2nd JAPAN TOUR 2013 - KARASIA '를 통해 그 동안 선보인 그 어떤 공연보다 한 단계 성장된 더욱 스케일 큰 공연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지난해 4월 첫 아레나 투어를 통해 일본 6개 도시, 약 15만 관객을 동원했던 카라는 당시 도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의 추가 공연까지 모두 매진 시키는 티켓 파워를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 같은 성공적인 아레나 투어 이후 지난 1월 한국 걸 그룹 사상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카라의 두 번째 아레나 투어 계획이 공개되자 팬미팅 현장에 모인 2만 4000여 팬들은 기대에 찬 함성을 보내며 카라를 응원했다. 읻ㄹ이 선보이는 두 번째 아레나 투어가 다시 한번 수십만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을 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