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현우, ‘은·위’ OST ‘청춘예찬’ 음원·MV에 네티즌 찬사
[헤럴드경제=정태란 기자] 배우 이현우가 부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청춘예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제작 MCMC)’ 측은 21일 정오 이현우가 직접 부른 OST ‘청춘예찬’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했다.

또 지난 20일 오전 키이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현우의 ‘청춘예찬’ 녹음 당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청춘예찬’은 류환과 해랑, 해진 등 영화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찬가로,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에 화려한 브라스 세션이 더해진 매력적인 포크락이다. 이현우가 촬영 당시 느꼈던 이현우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옮겨와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중독성 있는 포크락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남한 달동네로 남파돼 바보, 록커,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살아가는 세 명의 청춘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관심을 모은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현우 청춘예찬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다" “이현우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노래도 잘 부른다” “노래 들으니 영화 다시보고 싶다” “역시 이현우”등 이현우의 OST 도전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현우, 박기웅, 김수현 주연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12일 만에 550만 관객을 돌파, 한국 영화의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승승장구 중이다.

tair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