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에 가면 드로잉쇼 관람ㆍ기부ㆍ4D가상체험ㆍ보육상담까지 한번에
[헤럴드경제=김영화 기자]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은 김포 풍무2지구에 공급하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에서 ‘팔색조 이벤트’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행사기간 이곳에 가면 김정기 화백의 드로잉쇼 관람과 나눔행사 참여, 4차원(4D) 입체 가상 체험, 보육상담 등이 가능하다.

우선 21~23일 사흘간 낮 1시~5시 세계적인 김정기 화백의 드로잉쇼가 열린다. 3.1절 및 숭례문 복구 기념 드로잉쇼를 펼친 바 있는 김 화백은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의 상품 특성을 알기 쉽게 그림으로 보여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광고에도 참여했다.

이 기간 방문객들이 지급받은 ‘나눔의 잎새’ 기부 쿠폰을 견본주택내 ‘엔젤트리’에 걸면 쿠폰 장당 1000원씩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된다. 또 견본주택 개관시 화환 대신 김포 금쌀을 기부받아 지역 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김포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견본주택내 마련된 4D 입체 가상 체험관은 아파트 단지의 실제 모습을 입체적으로 재현해 의자가 흔들리고 바람, 진동까지 느낄 수 있다. 견본주택 한켠엔 숙명여대 아동복지학부에서 보육상담 부스도 들어선다. 숙명여대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단지내 국내 최대 규모의 보육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견본주택 최상층에 설치된 전망대를 통해 사업지를 볼 수 있고 방문객들에겐 양문형 냉장고, 42” LED TV, 세탁기, 침구청소기, 휠드쿨러, 자전거, 선풍기, 라면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에 있다.1600-8200

betty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