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플라자>
○…케이스위스가 물놀이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쿠아슈즈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아쿠아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쿠아런2’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컬러감과 함께 한층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고무바닥을 아웃솔(밑창) 전체에 부착해 물놀이를 할 때도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아쿠아업’은 기존 아쿠아슈즈에 러닝화 기능을 접목했다. 중창을 보강해 충격흡수가 뛰어나다. 각각 7만2000원, 7만9000원.


○…머렐에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사진〉를 출시했다. 물빠짐 구멍이 물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신발 내 습기와 열을 제거하는 ‘ETC라이닝’ 기술을 적용해 통풍성도 높였다. 에어쿠션과 뒤틀림 방지 기능이 더해져 가벼운 등산이나 트레일워킹 등에도 효과적이다. 색상은 남녀 각 4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9000원. 


○…이젠벅(대표 김형섭)이 냉감 효과를 향상시킨 ‘써머 하이킹 셔츠 2종’을 선보인다.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통풍 효과를 극대화해 산행과 트레킹, 캠핑 등의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의 ‘라페 집업 셔츠’와 ‘세겐 피케 셔츠는 야외활동뿐 아니라 무더위를 대비한 일상복으로도 알맞다. 가격은 각각 7만9000원, 8만9000원.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14일부터 올 봄ㆍ여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론칭 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행사. 에코는 전 세계 유일하게 가죽 공정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90개국 약 4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031)628-4800


○…밀레(대표 한철호)가 아쿠아 샌들 ‘로바트’를 출시했다. 1931년 미국 듀폰 사에서 최초 발매한 ‘잠수복’ 소재 네오프렌(Neoprene)을 사용했다. 밑창에 세 개의 배수구가 있어 샌들 안에 물이 고이는 것을 최소화했다. 발가락 부분에는 고무 소재의 캡을 덧씌워 맨발로 신어도 부상을 입을 염려가 없다. 가격은 9만8000원.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www.adress.co.kr)가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2호점을 오픈을 기념해 15~16일 양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이너 홍승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에이드레스는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라인을 선보인다. 이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와 함께 총 500만원 상당의 에이드레스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등에게는 45만원 상당의 핸드백을, 2등에게는 소가죽 지갑〈사진〉, 3등은 패션 양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에이드레스의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