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릎팍도사‘ 한고은, 열애설 해명한 샤샤는 이 사람
[헤럴드생생뉴스] ‘무릎팍도사’ 가 배우 한고은과 열애설이 난 축구 선수 샤샤 사진을 잘못 내보내자 실제 열애설의 주인공인 샤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한고은은 축구선수 샤샤 드라큘리치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날 한고은은 MC 강호동이 과거 샤샤와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서로 외국에서 와서 친해진 것뿐이었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다”며 “당시 잘못된 루머로 정정보도까지 냈었는데, 그때 좀 화가 났었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니라고 할 때마다 소문이 부풀려지더라”며 씁쓸한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 장면에서 제작진은 한고은이 해명한 샤샤가 아닌 다른 샤샤의 사진을 내보내는 방송사고를 일으켰다. 

사진=MBC


방송에서 공개된 샤샤의 사진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K리그 성남 일화 천마 소속에서 활약한 호주 출신의 사샤 오그네노브스키이었던 것.

하지만 한고은이 언급한 샤샤 드라큘리치는 유고슬라비아 출신으로 1995년부터 2001년까지 K리그 부산 대우 로얄즈,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성남 일화 천마에서 활약했다.

그는 1995년 부산 대우에 입단해 1999년에는 K-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192cm 큰 키에 전형적인 골잡이 공격수로 ‘우승 청부사’라고까지 불려진 그는 통산 271경기 104골 37도움을 기록했으며, 현재는 은퇴했다.

‘무릎팍도사‘ 한고은 열애설 해명과 관련된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릎팍도사‘ 한고은 해명, 진짜 샤샤 궁금", ”‘무릎팍도사‘ 한고은 해명, 연인은 아니었네", “‘무릎팍도사‘ 한고은 해명, 요즘 방송사고가 많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