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요타 이어 혼다ㆍ인피니티도…일본車 공격적 가격할인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최근 도요타코리아가 엔저를 등에 업고 국내에서 공격적인 가격인하 정책을 단행중인 가운데, 닛산과 혼다 역시 뒤늦게 가격 할인을 통한 공격 마케팅에 동참했다.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6월 한 달간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인 인피니티 G25 모델의 소비자 가격을 기존 4340만원에서 3770만원으로 570만원 낮춘 인피니티 G25 스마트(INFINITI G25 Smart)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7월부터 판매 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지난해 본사를 홍콩으로 이전하며 2016년까지 글로벌 판매량을 50만 대까지 늘리겠다는 공격적인 목표를 세웠다. 국내 가격인하는 이러한 브랜드 확장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인기 모델인 인피니티 G25 모델의 판매를 지속한다.

인피니티 G25는 14년 연속 워즈 오토10대 엔진으로 선정 될 만큼 성능을 인정받은 VQ엔진(V6 VQ25HR)을 장착한 모델이다. 인피니티 브랜드 최초로 2500㏄ 엔진이 탑재된 모델로 최고출력 221마력, 최대토크 25.8/4800(kgㆍm/rp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는 “이번 가격 인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피니티의 고성능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게끔 하고자 마련했다”며, “더욱 강력한 마케팅으로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위상을 굳히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피니티는 새로운 상위 모델인 ‘인피니티 Q50(INFINITI Q50)’을 하반기에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의 경우엔 국내 자동차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6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월드 베스트셀링카 어코드2.4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현금 할인을 증정한다. 또한 어코드3.5 모델 또는 크로스투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현금 할인의 혜택을 부여한다. 더불어 혼다의 프리미엄 해치백 시빅 유로를 구매하는 고객은 300만원의 파격적인 현금 할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럭셔리 미니밴 오딧세이 또는 대형SUV파일럿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아웃도어 캠핑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6월 중 혼다의 대표 아웃도어 차량인 오딧세이와 파일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특히 파일럿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캠핑용품 또는 파일럿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 선물을 선택하여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