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근석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H), 미국 공연 확정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배우 장근석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H)가 미국 공연을 확정지었다.

장근석은 오는 22일 로스앤젤레스 스포츠 아레나와 28일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HP 파빌리온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공식적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공연 티켓은 3일 공식 오픈(ticketmaster.com)됐다.

장근석은 음악 파트너 빅 브라더(Big Brother)와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를 결성해 지난 1월 히로시마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상하이, 태국, 대만에서 ‘2013 팀에이치 파티 - 아이 저스트 와나 헤브 펀(Team-H Party - I Just Wanna Have Fun)’이란 타이틀로 투어를 벌여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는 “장근석은 지난해 ‘유엠에프 코리아(UMF KOREAㆍUltra Music Festival)’와 ‘섬머소닉(Summer Sonic)’ 등 전 세계적인 음악인들이 펼치는 페스티벌에 참여해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며 “미국에 이어 유럽에서도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29일 발매된 일본 정규 2집 ‘네이처 보이(Nature Boy)’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