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윤정 공식 입장 “‘쾌도난마’ 내용, 대응 안한다”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장윤정이 자신의 어머니와 동생이 ‘쾌도난마’에 출연한 것에 대해 대응하지 않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장윤정 소속사 한 관계자는 지난 31일 SSTV와의 통화에서 “지금 장윤정 부모님은 이혼 소송중이며 그 결과가 나오면 ‘쾌도난마’에 나왔던 내용의 진실이 밝혀질 것이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두 모자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서는 대응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결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윤정 어머니와 장경영은 지난 30일 종합편성채널 채널 A의 ‘쾌도난마’ 에 출연해 장윤정이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말한 재산 탕진설과 10억 빚 등에 대해 해명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모자는 ‘장윤정이 엄마를 죽이려하고 정신병원에 보내려했다’ 등의 주장을 하며, 장윤정과의 카톡(카카오톡) 메시지도 공개해 논란이 빚었다.

한편 장윤정 공식 입장을 전해들은 네티즌들은 “장윤정 공식입장, 그게 답이죠. 대응안하시는 게 최선”, “장윤정 공식 입장, 맘 아파도 무 대응이 답입니다”, “장윤정 공식 입장, 집안싸움을 또다시 언론에 노출하지 않는게 맞는것 같아요 ”, “그래도억울하면 해명이 낫지 않나?”, “뭐가 진실인지 우리도 답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