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프렉사 전속모델 ‘제이제이’ 박지은 KBS 다큐 출연
[헤럴드경제= 남민 기자] 스프렉사 코리아(대표 윤욱)의 전속모델이자 다이어트 파워블로거로 사랑 받고 있는 제이제이(박지은)가 KBS 대표 시사, 교양 프로그램인 ‘KBS파노라마’ <당신의 몸> 2편, ‘몸은 기억한다’에 출연해 화제다. 그녀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청담동 미녀 트레이너’로 인기를 끌었던 동일 인물이기도 하다.

프로그램에서 박지은은 지난 10년동안 다이어트에 있어 실패를 반복하며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으로 인해 건강까지도 잃었었던 경험들을 이야기하며 다이어트의 바른 가치관과 방법을 전달했다.

실제로 그녀는 시중에 판매되는 다이어트 제품들에서부터 다이어트 경락까지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모두 경험해 볼 정도로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다. 반복되는 실패를 경험하며 자신의 몸을 정확히 알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체득했다. 2년 반이라는 시간을 본인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아내어 꾸준히 노력하는 동안, 그녀의 몸과 얼굴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콤플렉스로 가득했던 마음 또한 자신감으로 바뀌었고 그러한 본인의 노하우를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며 16,000여명의 이웃이 방문하는 파워블로거가 되었다.

그리고 제이제이(박지은)는 국내 1위 다이어트 브랜드의 전속모델까지 되었다.

‘아름다운 것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아닌, 여성 내면에 감춰졌던 아름다움을 드러나게 해주고 그것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라는 스프렉사의 다이어트 가치관과 제이제이(박지은)가 생각하고 경험한 가치관이 완벽하게 맞았던 것.


스프렉사는 호주에서 사랑받는 ‘뷰티어트’ 브랜드로 여성의 뷰티와 다이어트 모두를 충족시켜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킨다는 컨셉으로 작년 4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론칭되었다. 특히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사이트를 방문하기만 해도 1:1 다이어트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그들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식단, 운동법, 라이프스타일 코칭까지 해주며 단기간에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한국 여성들의 체형, 체질 및 생활패턴에 따른 기간별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체내 독소배출을 돕는 프로그램, 피부 내 수분을 채워주는 이너뷰티 제품까지 큰 호응을 얻으며 론칭 1년이 채 안되어 국내 다이어트 쇼핑몰 1위 및 바로 어제는 2013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이제이(박지은)은 “앞으로도 스프렉사와 함께 잘못된 다이어트 지식으로 고통받고 있는 여성들에게 올바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또 그 동안 받았을 고통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들어주고 같이 대화하는 제이제이가 되겠다”라며 방송 촬영 소감을 밝혔다.

건강한 다이어트로 완성된 제이제이의 볼륨있고 탄력넘치는 모습들은 스프렉사(www.sprx.co.kr)의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6월 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