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천희 8kg 감량, 제작발표회 공개 “수영 때문에”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이천희(34)가 체중을 8kg이나 감량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천희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시라노’) 제작발표회에서 “소녀시대의 수영 때문에 8kg를 감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이천희는 “이전에 맡았던 역할이 결혼한 유부남이라 체중 관리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포스터 촬영 때 수영과 나란히 섰더니 살쪄 보이게 나오더라”라며 “안 되겠다 싶어서 체중 감량을 했으며, 현재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천희는 “체중 감량으로 외모가 나아지기도 했지만, 맡은 캐릭터가 부유한 인물이라 스스로 ‘난 원래 멋진 아이야, 멋진 놈이야’라고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또 ‘시라노'에서 맡은 역할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새로운 역할을 만나면서 이천희도 바뀌었다”며 “말도 점잖아지고 평상시 장난도 좀 줄어들었다”고 전했다. 


극중 이천희가 맡은 역할은 식당의 주인이자 과거를 숨긴 의문의 남자 ‘차승표’ 역이며, 공민영(수영 분)을 사이에 두고 배우 서병훈(이종혁 분) 과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이천희 8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수영 제작발표회 사진 보니 이천희 8kg 감량, 믿을만 하네”, “이천희 8kg 감량, 수영 제작발표회서 공개, 나도 도전해볼까”, “이천희 8kg 감량, 빠진 것 같다 더 멋져졌네”, “이천희 8kg 감량, 수영과 어울린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라노'는 오는 27일 첫 방송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