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산 최첨단 벤처빌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 주목

풍동택지개발지구 랜드마크…금융지원 및 세제혜택에 실수요자들 관심


대방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에서 공급하는 최첨단 지식산업센터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4층의 총 3개 동으로 구성되는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는 연면적 4만9,890㎡의 대규모 단지로서 일산 풍동택지개발지구의 최첨단 벤처빌딩을 상징하는 랜드마크 건물이다.


특히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에 입주하는 업체는 국가적인 차원의 다양한 금융지원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융지원으로는 은행대출 적격업체에 한하여 분양가의 50~70% 한도 내에서 분양 정책자금을 경쟁력 있는 금리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제 혜택으로는 2013년 말까지 입주한 업체에 한하여 취득세의 75%, 재산세 50% 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 만의 특별한 혜택으로는 저렴한 관리비를 꼽을 수 있다. 현재 공동관리비가 3.3㎡당 1,800원 정도여서 인근 현장들에 비해 저렴한 편.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는 오피스형과 제조형의 업무공간을 분리해 사업자의 비즈니스 스타일에 맞춰 분양 중에 있으며, 입주 업체와 직원들을 위하여 초고속 정보통신과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 등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 비즈니스시설을 구축하였다.


단지 내 구내식당, 회의실, 쌈지쉼터, 하늘정원 등 다양한 공용시설을 갖추었다. 로비는 호텔급으로 고급화하고 지하층과 지상층을 연결하는 아트리움(개별공간)을 설치하여 지하공간의 채광성 확보와 접근성을 높였다. 또 옥외공간과 옥상공간을 활용한 녹지공간은 친환경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며 가로변 오픈스페이스, 완충녹지와 연계된 초록빛 휴게공간 및 건물의 중간층에 테라스형 휴게공간을 마련하여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는 인천 국제공항, 인천항으로 이어지는 국제교류축상에 위치해 있으며 자유로 및 국도1호선과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일산IC, 장항IC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기타 수도권 지역 이동이 매우 수월하다. 도보 거리 내 경의선 풍산역 및 일산역 이용이 가능하며 지하철 3호선 대곡역 환승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는 MBC드림센터, SBS일산스튜디오, KINTEX(한국국제전시장), 한류월드(관광문화단지), 롯데백화점, M-city, 라페스타 등 다양한 비즈니스 인프라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의 입주대상 업종으로는 제조업, 벤처, 첨단IT, 바이오 등 신지식 기반산업 등이며 제조업은 소음, 진동, 폐수, 공해유발 등이 해소될 경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3.3㎡당 분양가는 400만원대의 수준이다.


분양문의: 031-975-22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