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일리쉬 브랜드 +S.C.U.E 인기 폭발
【동아TV 제공】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에서 트렌디 라인을 표방하며 새롭게 런칭한 +S.C.U.E의 반응이 최근 뜨겁다.

S(stylish), C (cultural), U(unique), E(emotional) 라는 브랜드 네이밍처럼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통해 트렌디한 문화를 수용하고 특별한 감성을 표현하는 +S.Q.U.E는 지난 3월 처음 런칭되어 현재 롯데 인천점, 포도몰, 일산 원마운트에 입점해 있다.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 속에 지난 4월26일 광주 YZ파크에 네번째 매장을 오픈하는 등 큰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롯데 인천점은 지난 3월 오픈 후 보름 만에 매출이 8000만원을 돌파하고 4월까지 총 2억원의 매출이 추정되는 등 ’패션 불황기’라는 말을 무색케 할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문가들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베이식한 아이템과 유니크한 스타일의 핫 트랜디 아이템을 동시에 수용하는 실용적인 상품 구색력을 바탕으로 개성있는 컬러감이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발을 붙잡는 원동력이라고 평가한다.


+S.C.U.E 우종호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SPA 브랜드를 방불케하는 트렌드 회전을 중심으로 상품기획력과 국내외 바잉(Buying)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SOUP, Sweet SOUP, VISIT IN NEWYORK, DECEDANCE 등 여러 여성복 브랜드를 보유한 동광인터내셔날이 지금까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쉬 브랜드로서 새롭게 시작하는 +S.C.U.E.는 올 한해 30개 이상의 매장오픈을 목표로 잡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