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우성, 구혜선이 만든 갤S4 영화 ‘나와 S4 이야기’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6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를 주제로 제작한 ‘나와 S4 이야기’ 브랜드 필름 시사회를 개최했다.

나와 S4 이야기는 정우성, 김남길, 양익준, 구혜선 감독이 각각 연출을 맡아 제작한 총 4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4랑(정우성 감독)’, ‘헬로엄마(김남길 감독), ’함께 춤을(양익준 감독)‘, ’백구(구혜선 감독)‘ 등 총 4편의 작품 속에서 갤럭시 S4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 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한다.

헬로엄마에서는 사진 촬영 시 배경소리가 함께 녹음되는 사운드 앤 샷을 통해 봄날 모녀의 마음을 이어준다. 함께 춤을 작품에서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10개 언어를 텍스트와 음성으로 번역해주는 S 트렌스레이터가 서로 말이 통하지 않는 남녀를 함께 춤추게 한다.

이와 함께 4랑에서는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이 한 사진에 함께 담기는 듀얼 샷을 통해 설레는 첫사랑이 이뤄지고 백구에서는 스토리 앨범 기능을 통해 강아지와 함께 한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삶의 동반자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을 더욱 의미있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방식으로 ’나와 S4 이야기‘ 프로젝트를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사회에서 공개된 4편의 작품은 마이크로 사이트(www.galaxys4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나와 S4 이야기’ 브랜드 필름 시사회에서 감독들이 갤럭시 S4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모습. 오른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정우성, 구혜선, 양익준, 김남길                                                                                                [사진제공= 삼성전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