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젠틀맨’ 싸이 새 앨범 계획…“오는 여름, 곡에 어울리는 뮤지션과 함께”
[헤럴드생생뉴스]‘월드스타’ 싸이의 새 앨범이 오는 여름 발매될 계획이다.

싸이는 5일 ‘새러데이 나잇 온라인 라이브 위드 로미오(Saturday night online live with Romeo)’에서 진행한 팬들과의 온라인 문답을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싸이는 팬들과의 문답에서 “오는 여름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새 앨범 계획에 대해 “많은 뮤지션이 참가할 것이며 앨범 트랙이 나와 (그 곡에 어울리는) 누군가를 상상하게 된다면 그 사람과 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싸이는 이날 팬들과의 문답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이 작업한 곡 중 애착이 가는 곡으로 한국서 낸 5집 앨범 수록곡 ‘예술이야’를 꼽았다. 그는 “‘예술이야’는 싸이 ‘같은’ 노래는 아니지만, 감성적인 곡으로 가사, 멜로디, 힘 있는 박자가 함께 어울리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싸이는 지난 3일에는 NBC ‘투데이쇼’에 출연했으며 ABC 아침 토크쇼인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마이클(Live! with Kelly & Michael)’에 나올 예정이다. NBC ‘새러데이 나잇 라이브(SNL)’ 출연 역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