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색깔있는 골퍼 되자’ 캘러웨이, 레이저 핏 익스트림 유-디자인 드라이버 출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캘러웨이골프가 다양한 컬러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레이저 핏 익스트림 유디자인(RAZR Fit Xtreme U-design)’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레이저 핏 익스트림 드라이버의 유디자인은 헤드와 솔(바닥)의 색상을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흰색, 검정 등 8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여기에 8 가지 샤프트 색상을 합해 총 512가지 색상 조합을 만들 수 있게 마련됐다. 기존 드라이버들이 몇 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하고 있지만,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는 드라이버는 레이저 핏 익스트림 유디자인이 최초라고 캘러웨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난 2월 피닉스 오픈에서 레이저 핏 익스트림 드라이버를 사용해 우승한 필 미켈슨은 유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미식 축구팀 샌디에고 차저스의 유니폼 색상인 파란색을 넣어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레이저 핏 익스트림 드라이버는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Speed Frame Face) 기술과 무게를 낮춰 최적의 무게 중심을 만들 수 있는 초경량 단조 카본 소재(Forged composite), 그리고 간단하게 최적의 탄도와 구질로 튜닝할 수 있는 옵티핏(OptiFit) 기술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2013년 PGA 첫 대회에서 우승한 필 미켈슨의 우승병기로 알려진 레이저 핏 익스트림은 기능에서 디자인까지 나만의 색깔을 입힐 수 있는 맞춤 드라이버”라며 “골퍼들이 개선하고 싶어하는 단점을 간단한 튜닝으로 최적의 상태로 만들 뿐 아니라 다양한 색깔로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환상적인 클럽”이라고 자신했다.

레이저 핏 익스트림 유디자인은 캘러웨이골프 공식대리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색상 조합은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며 최근 강남구 삼성동에 오픈한 캘러웨이골프 직영 매장에서 샘플을 만나볼 수도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