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약 특집)일동제약 ‘아로나민’ 5종시리즈로 선택폭 넓혀
발매 50주년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국내 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다. 연령과 계층에 따라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아로나민실버’ 등 5종류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ㆍE를 이상적으로 처방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활성비타민B군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대사를 개선해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킨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돼 젊은 층과 여성에게 적합하다. 비타민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B군에 눈의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항산화 비타민A와 미네랄이 보강돼 안구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의 예방 및 보조치료에 효과적이다.안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비타민A(레티놀, 베타카로틴)와 비타민CㆍE, 셀레늄 등을 함유했다. 


아로나민이엑스는 고함량의 활성비타민B군이 함유된 제품으로, 세포내 에너지대사를 원활히 해 만성피로의 개선에 효과적. 신경의 통증을 유발하는 피로물질을 배출시켜 신경, 근육,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비타민B6ㆍB9(엽산)ㆍB12는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낮춰 심혈관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아로나민실버는 24가지 몸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을 권장량에 맞게 고루 담은 영양제다. 피로물질 제거에 필요한 비타민B1과 에너지대사를 개선해 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B군을 비롯해 비타민AㆍCㆍE와, 간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UDCA성분,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freit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