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광수, 게임 캐릭터 탄생하며 ‘인기 입증’
[헤럴드경제= 남민 기자] 배우 이광수가 게임 캐릭터로 탄생하며 ‘대세배우’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지난 26일 정식 공개 된 카카오 게임 ‘활 for Kakao’를 통해 ‘기린 이광수’를 캐릭터화 한 ‘광수 보스’와 그가 타고 있는 ‘기린말’을 게임 캐릭터로 탄생시키며 이광수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 한 것.

게임 ‘활 for Kakao’는 출시 하루 만에 앱 스토어 1위, 2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에 각각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달리는 말 위에서 활을 쏘는 긴장감 높은 게임이다.

이에 ‘초통령’이자 ‘아시아 프린스’로 발돋움 중인 이광수를 막강한 ‘보스’로 탄생시키며 닮은꼴 ‘기린말’과 함께 캐릭터화하여, 10대와 20대 젊은 유저 층에 더욱 쉽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실제로 이광수가 음성녹음에 참여해, 유저들은 ‘광수 보스’를 공격하는 동안 다양하고 반전 있는 멘트를 들으며 게임에 빠져들게 된다.

또한, ‘광수기린마 스티콘’을 카카오톡 아이템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등, 광수 캐릭터 프로모션의 시작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진지하게 대본을 숙지하며 프로페셔널한 반전 매력의 모습으로 녹음을 진행했다.


관계자는 “이광수씨는 현재 초등학생에서 어른까지 좋아하는 국민 ‘매력남’ 반열에 올랐음은 물론, ‘아시아 프린스’로 발돋움하며 아시아 시장에까지 영향력 있는 그야말로 ‘대세 배우’가 되었다”며, “이광수씨를 게임 캐릭터로 도입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광수 보스 만나러 게임 해야겠다”, “캐릭터 완전 귀요미네요”, “이광수 게임 캐릭터까지 탄생하다니~대세배우 입증”, “이광수 녹음현장 모습 진지한 훈남!”, “이광수 목소리 들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

한편, ‘활 for Kakao’는 현재 국내 App Store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