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수 린 열애, 소속사 공식입장 발표 “연인 맞다”
[헤럴드생생뉴스]가수 린과 그룹 엠씨더맥스 이수가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이 확인됐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린과 이수는 서로 음악적으로 깊은 교감을 해오며 공감대를 형성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수가 속한 엠씨더맥스가 지난해 10월 소속사 뮤직앤뉴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었고, 현재 이 소속사에는 린이 속해있어 관계는 더욱 두터워졌다.

린 이수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는 오후에 보도자료를 통해 오전에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뮤직앤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앤뉴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 린과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 린과 엠씨더맥스의 멤버 이수는 10년지기 친구로 두터운 우정을 간직한 좋은 동료 사이였으며, 특히 엠씨더맥스는 뮤직앤뉴 김범준 대표와 같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시작해 좋은 기회에 같이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린과 이수는 음악적인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고, 이때부터 좋은 만남을 가지면서 지금은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친구에서 좋은 동료, 이제는 더 가까운 사이가 된 린과 이수의 예쁜 사랑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한편 지난 2001년 데뷔한 린은 ‘사랑에 아파 본 적 있나요’ ‘사랑했잖아’ 등 호소력 짙은 발라드곡을 히트시켰다. 이수는 지난 2000년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 엠씨더맥스에서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등 곡들을 히트시켰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