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MV 공개…핫이슈·뮤직 계보 잇나
[헤럴드생생뉴스]걸그룹 포미닛이 돌아왔다. 보는 내내 눈이 즐거운 뮤직비디오와 함께 귀환. ‘화려한 컴백’이라는 표현이 너무도 잘 어울릴 정도로 펑키한 매력의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을 잔뜩 곁들였다.

26일 정오 공개된 포미닛의 네 번째 미니음반 ‘네임 이즈 포미닛(NAME IS 4MINUTE)’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는 과거의 히트곡 ‘핫이슈(Hot Issue)’와 ‘뮤직(Muzik)’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렉트로닉 댄스와 힙합이 적절히 버무려진 장르다.

흔한 ‘작업’ 멘트인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를 물으며 포미닛 멤버들은 사랑에 한 껏 빠진 모습을 표현한다. 멜로처럼 흘러가다 갑작스러운 좀비떼의 등장에 호러물로 변하는 순간은 뮤비 관전 포인트다.

보컬 허가윤이 ‘문이 열리고 멋진 그대가 들어오네요’라는 노랫말과 좀비들의 난입이 포개지는 부분 역시 재미요소다.


좀비들의 숨소리와 멤버들의 비명, 그리고 잡음과 뒤섞여 화면이 꺼지는 장면 등은 좀비물의 정석을 고스란히 답습했지만, 컬러풀한 펑키 좀비들의 면면은 그야말로 파격이고 신선함이다.


후반부 거리에서 포미닛과 좀비떼가 선보이는 군무는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로 손색이 없다. 멤버들과 좀비들이 절도 있는 안무로 호흡을 맞추는 해당 부분은 ‘보는 음악’을 제대로 완성한 듯한 느낌을 부여했다. 좀비들이 머리만 내밀고 있는 이색적인 세트도 인상적이다.

한편 포미닛은 26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임 이즈 포미닛(NAME IS 4MINUTE)’ 발매와 함께 이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1년 만의 컴백 활동을 재개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