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4 1호 가입자, ‘흐믓’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KT는 26일 오전 9시부터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4’ 개통을 시작했다.

KT의 갤럭시 S4 1호 고객은 지난 19일 0시 올레닷컴을 통해 가장 먼저 온라인으로 예약 가입을 신청한 김규태(24.사진 왼쪽) 씨로 이날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올레애비뉴 강남점’에서 ‘유선무선 완전무한 67’ 요금제로 가입, 개통했다.

IT 기기 영업에 종사중인 김씨는 “최고 사양 갤럭시 S4의 1호 가입자가 돼 기쁘다”며 “통신 요금 부담없이 여자친구와 더 자주 마음껏 통화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표현명(사진 오른쪽) KT 사장은 김씨에게 LTE 전용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지니팩’, 60여개 실시간 채널 및 4만여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올레TV나우팩’, 매월 CGV 무료 영화티켓과 동반1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팩, 매월 인기 유료앱 150여개와 최신 e-book 등의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레앱프리’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40만원 상당의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 등의 축하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표 사장은 “세계 최고로 인정받은 LTE WARP와 올레 와이파이를 통해 현존 최고 사양의 갤럭시 S4의 우수한 품질과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선, 무선을 아우르는 올아이피 환경에서 통화료 부담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와 차별화된 혜택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5월31일까지 갤럭시 S4로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브 스마트PC, 갤럭시카메라 LTE,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