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빌보드 5위 싸이, 트위터에 자축 사진 ‘폭소'
[헤럴드생생뉴스] 국제가수 싸이가 신곡 ‘젠틀맨’의 빌보드 차트 5위 진입에 코믹한 사진으로 자축했다.

빌보드 매거진 빌보드 비즈는 24일(현지시각) 싸이의 ‘젠틀맨’이 지난주보다 7계단 뛴 5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싸이는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젠틀맨’이 빌보드 핫100 차트 5위에 올랐다. 모두 이 사진을 봐 달라”는 글과 함께 합성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빨간색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바이커 싸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빌보드 5위 진입의 기쁨을 포효하는 듯한 우스꽝스러운 싸이 얼굴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젠틀맨’의 빌보드 핫100 차트 5위 등극을 의미하는 숫자 ‘#5’까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싸이 트위터]


싸이 빌보드 5위 진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싸이 빌보드 5위 진입, 정말 대단”, “싸이 빌보드 5위 진입, 강남스타일보다 빠르다”, “이 사진 정말 웃기다 잘만들었어”, “싸이 빌보드 5위 진입 자축 사진,, 이런게 싸이의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일 오전 싸이는 본격적인 ‘젠틀맨’ 프로모션을 위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싸이는 출국전 인터뷰를 통해 빌보드 5위 진입과 관련 “이 모든 결과에 특히 국내 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