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두 롯데캐슬 리치’ 5월초 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롯데건설은 내달 초 서울 용두4구역 주택재개발 지역에서 ‘용두 롯데캐슬 리치’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에 전용면적 50~114㎡로 구성된다. 전체 311가구 가운데 129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버스노선도 많아 교통이 편리하다. 내부 순환도로 접근도 쉽다.

가장 큰 전용 114㎡형은 임대 수요를 고려해 별도의 현관과 화장실을 갖춰 2가구가 독립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부분 임대형’으로 짓는다. 전용 59㎡형은 안방의 부부욕실을 입주자의 선택에 따라 드레스 룸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중앙의 주민광장과 어린이놀이터, 로즈가든 등 조경시설과 도서관 피트니스클럽 등이 들어서는 주민휴식공간인 커뮤니티 시설도 짓는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동시장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이 가까워 편리하다. 청계천까지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는 성북천, 정릉천 등도 인근이어서 쾌적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1번지 일대에서 5월초 문을 연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2-966-6646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