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기처럼 가볍게…이니스프리, 유니클로와 공동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SPA(기획, 제조, 유통 일괄 의류업체) 브랜드인 유니클로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공통점은 공기처럼 가벼운 느낌의 신제품으로 올 봄 시즌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 이니스프리는 올 봄 신상품으로 ‘에어 스킨핏 BB’를 선보였다. ‘에어 스킨핏 BB’는 마이크로 에어 파우더가 함유돼 사용감이 가벼운 BB크림이다. 가벼운 질감을 강조하기 위해 ‘에어 스킨핏’이라는 제품명을 택했다.

유니클로는 땀이 빠르게 건조되고 항균 방취 기능을 갖춘 이너웨어 ‘에어리즘’으로 ‘제 2의 히트텍’ 탄생을 노리고 있다. 에어리즘은 공기 같이 가벼운 착용감과 여름에도 상쾌한 느낌을 강조한 이너웨어다.

두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공기처럼 가볍게 만들어준다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니스프리와 유니클로의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 피부나 이너웨어에서 느꼈던 고민을 털어놓으면, 이에 관한 해결책을 제안받는 형태의 플래시게임을 제작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니스프리 ‘에어 스킨핏 BB’나 유니클로 ‘에어리즘’ 등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브랜드 매니지먼트팀의 박선미 과장은 “이니스프리와 유니클로의 주 고객층이 20~30대여성이라는 점과, 두 브랜드 모두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는 등의 공통점이 있어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공동 이벤트가 두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취시키는 데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