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플라자>
○…아디다스(www.adidas.com)의 명동 1호점 매장이 국내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기존 2층 규모를 4층(약 438평)으로 확장했다. 1층은 여성과 아동용, 2층은 남성 러닝과 트레이닝 제품, 3층엔 축구ㆍ농구ㆍ아웃도어ㆍ테니스용 상품을 구비하고, 4층은 ‘오리지날스’ 로 구성했다. 오는 19일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포츠 스타와 2NE1이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아식스 코리아(www.asics.co.kr)가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는 전문 테니스화 ‘젤-레졸루션 5(GEL-RESOLUTION 5)’를 출시했다. 기존 테니스화의 심플한 디자인을 탈피, 화려한 색상과 물결 무늬로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고생대 삼엽충 등 화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독특한 디자인의 밑창도 눈길을 끈다. 또,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노랑(남성용)과 핑크(여성용),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13만9000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철)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홍보 모델을 선발하는 ‘퓨토 글로벌 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한국을 포함 전 세계 유아를 대상으로 한다. 12세 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ttokorea)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모델들에게는 임명장과 퓨토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종 심사결과는 6월 5일 발표된다.



○…신발 편집숍 슈마커(Shoemarker)에서 독점 판매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테바 (TEVA)’가 둥근 힐을 적용한 아웃도어 슈즈 ‘테바스피어(TevaSphere)’를 출시했다. 사람의 발 모양과 유사한 둥근 힐 형태로 디자인돼 사각모양 힐보다 충격을 완화해준다. 또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안정감과 몸의 균형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18만9000원, 여성용은 14만9000원.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