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울렛 기업 자루아이, 봄맞이 패밀리 세일 한창

퍼스트빌리지 & 자루아울렛 전 지점서 파격 세일


나이키 코리아의 공식 판매권을 갖고 있는 아울렛 기업 자루아이(대표 이남욱)가 나이키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및 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패밀리 세일을 실시 중이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자루아이가 운영하는 충남 아산의 테마형 아울렛 ‘퍼스트빌리지’와 ‘자루아울렛’ 전 지점(경기도 파주/동탄, 화성시 봉담, 경남 양산, 인천광역시 논현)에서 진행된다.

 


세일 품목은 남성, 여성, 주니어, 키즈 상품, 트레이닝복, 가방 등 봄/여름 나이키 상품 전 품목이며 세일폭도 40~70%에 이른다.


세일 기간 동안 퍼스트빌리지에서는 나이키 성인 및 아동 트레이닝복, 학생가방 등을 선착순 파격 균일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 퍼스트빌리지 내의 LG 패션관에서는 라푸마 전 품목 50~70% 할인전이, 아웃도어 빌리지에서는 ▲컬럼비아 30~80% ▲K2 30~60% ▲네파 30~50% ▲머렐 50~70% 할인전 외을 비롯한 다양한 캐쥬얼 및 여성 제품 할인전이 이어진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프랑스 남부풍의 테마 공간인 ‘프랑스빌리지’의 공사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며 쇼핑명소의 면면을 더욱 갖추고 있다. 현재 레스토랑, 베이커리, 오리엔탈 푸드, 퓨전, 한정식, 허브, 액세서리, 마트 등 다양한 점포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