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약 없이 양치질하는 ‘이지칫솔’ 출시

칫솔에 치약 코팅되어 있어 개봉 후 치약 없이 바로 양치질 가능


㈜인터허브(대표이사 조준철)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이 가능한 ‘이지칫솔’을 16일 쿠팡(www.coupang.com)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지칫솔(eG toothbrush)은 칫솔에 치약이 코팅되어 있어 개봉 후 치약 없이 바로 양치질이 가능하다. 또한 1회 사용 후에는 일반 칫솔과 동일하게 치약을 도포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실속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편의성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인 것.


칫솔에 코팅된 치약은 치아를 마모시켜 이 시림 현상을 야기할 수 있는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자일리톨을 첨가해 상쾌함을 더했다. 자외선 살균과 적외선 건조를 거쳐 위생적이다.

 


칫솔모는 치아 2개 정도의 길이가 적당한 만큼 이를 고려해 2.5cm로 만들어졌다. 잇몸이나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도 치태를 잘 제거할 수 있도록 중등도의 탄력성을 가진 것을 사용했다. 칫솔대는 탄력적이면서도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슬림하게 디자인 됐다.


이지칫솔은 칫솔에 치약을 코팅하는 기술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제10-1164978호)와 칫솔대 디자인(등록번호 제30-0595383호)이 특허청에 등록됐다. 이 외에도 상표 및 관련 기술에 대한 추가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이 제품은 포장과 칫솔대에 불필요한 장식이나 무늬를 없애 원가를 낮춰 국내생산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3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다.


㈜인터허브 조준철 대표이사는 “이지칫솔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 구비해뒀다가 손님들에게 내놓기 좋으며, 외근이 잦은 영업사원이나 캠핑이나 낚시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업체, 병원, 호텔 등의 홍보물로 공급하기에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인터허브는 이지칫솔 홈페이지(www.egbrush.com)는 4월 말 본격 오픈 예정이며, 향후 국내 유통망 확보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