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 라이온스협회와 봉사활동 실시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르노삼성이 세계 최대 봉사단체인 국제 라이온스 협회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경기도 과천 인근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 르노삼성 동부지역본부 임직원 30여명, 라이온스클럽 회원 50여명 등 총 80여명은 과천 경마장 정문 앞에 위치한 비닐하우스 판자촌 꿀벌마을에 쌀과 음료수 등을 전달하고 마을 회관에 TV, 냉장고, 가스 렌지, 연탄 등 생활용품을 증정했다. 또 즉성에서 BBQ(바비큐) 파티를 열기도 했다.

이번 봉사활동울 주관한 354-D지구 동행 라이온스 클럽 이영훈 전임 회장은 “르노삼성자동차와 처음으로 시작한 이번 희망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희망 나눔 활동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르노삼성 동부지역본부 이돈형 본부장은 “국내 최대 봉사활동 단체인 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뜻 깊은 하루였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보다 넓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 많은 희망을 전파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