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락앤락, 中 ‘1천만 여성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선정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지난 10일 중국의 여성지 ‘도시주부(Hers)’에서 주관한 ‘천만 여성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Hers Choice) 2012~2013’에서 주방용품 분야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도시주부(Hers)’지는 락앤락의 선정 이유 중 하나로 락앤락글라스을 꼽았다. 안심 내열유리 밀폐 용기의 개척자로 고품질의 내열유리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조리부터 보관, 테이블웨어로도 가능해 편리성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실제로 락앤락글라스는 지난 한해 중국시장에서 전년 대비 43% 증가한 613억원의 매출을 달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바 있다.

이번 ‘천만 여성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는 지난 6개월간 온오프라인으로 수집된 약 250만명의 독자들의 설문결과와 전문가 집단 100여명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됐으며, 평가는 주방과 가전ㆍ생활용품 등 총 13개 분야의 주요브랜드 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안병국 중국 총괄본부장은 “지난 3월에 ‘2013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평가에서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분문에서 1위를 한데 이어, 또 다시 종합 주방용품 브랜드로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며 “앞으로도 신규 카테고리들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종합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락앤락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