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등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풀무원은 생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리얼’의 11번째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이하 스무디 스트로베리ㆍ190㎖ 2800원)’를 출시했다.

물을 넣지 않고 갈아 만든 딸기에 유산균이 풍부한 홈메이드식 요거트를 더해 생생한 과육과 과즙이 살아있다.

딸기 7개와 ㎖당 1000만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로만 만들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탕이 아닌 배즙으로 단맛을 내고 향료, 색소 등 어떤 합성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스무디 스트로베리’ 출시로 ‘아임리얼’은 과일 6종(스트로베리, 토마토, 그린키위, 망고, 베리베리, 오렌지), 요거트 3종(블루베리, 망고, 크랜베리), 과채 1종(케일키위) 등 총 11개 제품을 갖추게 됐다.

풀무원 관계자는 “‘아임리얼’은 맛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제품으로, ‘스무디 스트로베리’ 역시 스무디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웅진식품은 100% 냉장 알로에 주스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 알로에’와 ‘토마토’를 출시했다. 100% 알로에 주스가 출시되는 것은 국내 상온주스와 냉장주스 시장을 통틀어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당류ㆍ첨가물을 최소화하고 100% 알로에즙과 토마토 과즙을 사용해서 원료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950㎖ 펫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500원이다.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웅진식품 음료마케팅팀 박윤영 브랜드 매니저는 “정체기에 들어선 상온주스 시장과 달리 냉장주스 시장은 매년 10% 이상씩 성장하고 있다” 며 “이번 알로에와 토마토 냉장주스 출시가 웅진식품의 냉장주스 시장 내 입지를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영국을 대표하는 체다 치즈 브랜드 ‘바버1883 체다’ 치즈를 출시했다.

‘바버 1833 체다’는 영국의 체다 본고장인 서머싯 주 근처의 디치트 지방에서 PDO(원산지 명칭 보호제도) 인증을 받고 생산됐다. 청정 목장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로 만들어 이상적인 체다의 강한 향과 톡 쏘는 맛, 전원적인 풍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11 월드치즈어워드’에서 체다의 숙성도와 등급을 평가하고 수여한 ‘베스트 머추어 체다’ 상을 받았다. 영국 안에서도 독보적인 명성을 갖춘 전통 체다 치즈 제품으로 유명하다.

‘바버 1833 체다’는 치즈 플레이트를 만들거나 건강 아침 식단으로 과일과 빵, 크래커와 함께 먹으면 좋다.

‘바버 1883 체다’ 는 1.2kg, 190g 2종이 있다. SSG푸드마켓 청담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압구정점, 무역점, 충청점, 중동점), 롯데백화점(본점, 노원점, 분당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