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75주년 사은행사에 … 소비자들 북적, 삼성전자 3월 매출 30%↑
[헤럴드경제 = 홍승완 기자] 삼성전자가 그룹 창립 75주년을 맞아 지난달부터 실시중인 ‘삼성전자 40일간의 S 데이’ 이벤트에 소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11일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삼성 전용샵과, 백화점, 할인점, 대형 가전마트 등을 통해 실시중인 ‘삼성전자 40일간의 S 데이’에 고객들이 대거 몰려들면서 3월말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0%의 매출 신장이 이뤄졌다.

특히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 가전 품목과 프리미엄 모델군의 판매가 증가하면서 매출 증가세를 이끌었고, 일부 매장에서는 역대 가장 많은 판매 기록을 보이는 등 행사의 효과가 전반적으로 크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행사는 23일까지 계속된다. 삼성전자의 스마트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행사모델에 한해 특별가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행사 제품의 경우 추가 혜택과 매장별로 준비한 선물이 함께 증정된다. 

삼성 모델이 ‘삼성전자 40일간의 S 데이’ 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갤럭시 노트Ⅱ’ 개통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삼성전자 서비스, 삼성화재 및 CGV 등 U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7만5000 U포인트을 제공한다.

삼성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75대와 ‘갤럭시 카메라 Wi-Fi’ 375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S데이 홈페이지에서는 삼성전자 매장 방문 시 3000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쿠폰과 휴대폰 파손보험 쿠폰 등을 선사한다.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노트북) 행운의 주인공도 선정된다. 온라인을 통한 S데이 쿠폰 이벤트에는 현재까지 47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쿠폰 내역은 ‘삼성전자 40일간의 S데이’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75t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w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