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쇼핑.레저 일번지 일산! 전세가 아파트분양에 ‘눈길‘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주변 지역이에 특급호텔, 테마파크, 쇼핑몰, 아쿠아리움 등이 잇따라 문을 열면서  새로운 원스톱 쇼핑ㆍ레저ㆍ문화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인근 파주시에 위치한 아웃렛 시설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앞으로 주말이면 고양ㆍ파주 등 경기 북서부 지역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되면서 일산 일대의 부동산에 봄기운이 불고있다.


계속되는 호재에 가장 큰 수혜지는 바로 ‘일산현대아이파크’이다. 일산 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총 1,556가구 규모로 1블록 8개 동 693가구, 5블록 9개 동 863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산현대아이파크가 위치한 일산 덕이지구는 서북부의 생활의 중심으로 킨텍스를 비롯해 롯데·현대백화점, 레이킨스 몰,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이마트 등의 편의시설과 인프라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또한 덕이지구는 교통여건과 교육환경이 탁월하기로 유명해 명품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일산덕이아이파크는 경의선 탄현역과 3호선 대화역을 이용할 경우 서울 도심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기존 자유로 및 제2자유로와 함께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와 GTX가 계획돼 있어 광역교통을 통한 서울 도심 접근성이 크게 개선돼 향후 일산의 중심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추가로 인근에 롯데마트가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을 오픈하고 복합 쇼핑몰 ‘원마운트’ 오는 29일, 20일에는 대명레저산업의 엠블호텔이 문을 열고, 한화그룹이 짓고 있는 아쿠아플라넷은 올해 말 준공될 예정으로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수 있는 알짜배기 아파트이다.

 

최근 K-POP, 드라마 등이 해외에 한류열풍을 주도하며 경기도와 경기도시공사가 '한류 관광 MICE 복합단지’ 사업에 770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고, 일산 덕이지구에 문화체육관광부가 2만석 규모의 케이팝 공연장(K-POP 아레나)을 지을 예정이라고 밝혀 부동산 전문가들은 덕이지구의 부동산시세가 폭등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일산 현대 아이파크의 분양계약금은 1000만원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있다. 또한 계약과 동시에 즉시입주가 가능해 입주자들로 분양사무소는 만원을 이루고있다.


분양문의 1577-2271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