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저&> 심실링 처리 방수효과 극대화…일상복으로도 ‘굿’
몽벨‘ 스톰재킷’ · 잭울프스킨‘ 어피니티 재킷’
LS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몽벨과 잭울프스킨은 이번 봄ㆍ여름 시즌 주력 상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등산 재킷을 선보인다.

몽벨에서 출시된 ‘스톰 재킷’은 뛰어난 방수력과 탁월한 내구성을 지녔다.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해 방수효과도 높였다. 주머니에 방수지퍼를 장착, 조금씩 스며드는 빗물까지 완벽하게 차단 가능하다. 또 마찰력이 높은 거미줄 패턴의 실리콘 프린트를 어깨에 적용해 가방 착용 시, 끈이 잘 미끄러지지 않고 마모도 적다. 어깨와 밑단에 서로 다른 색을 배치해 아웃도어 의류의 단점인 단조로운 디자인을 탈피한 것도 눈길을 끈다. 여성용은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부각시켜, 산에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컬러는 남성용 차콜ㆍ오렌지ㆍ머스타드 세 가지, 여성용 오렌지ㆍ잉크블루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29만원.

잭울프스킨은 독자개발한 기능성 소재 텍사포어(Texapore)를 적용한 ‘어피니티 재킷(Affinity Jacket)’을 출시했다. 방수력과 내구성이 우수해 비와 바람 등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텍사포어는 방수ㆍ투습ㆍ방풍 기능에 통기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아웃도어 의상들과 달리 세련되고 경쾌한 컬러감이 시선을 끈다. 봄기운이 물씬 나는 블루ㆍ그린ㆍ퍼플 등 차분하면서도 산뜻한 컬러가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만나 패션성까지 높였다.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돋보이는 코디가 가능하다. 남성용ㆍ여성용 모두 가격은 23만8000원.

햇살이 따가워지기 시작하는 봄철엔 모자를 잘 챙겨 쓰는 것도 중요하다. 몽벨에서는 고어텍스 쉘 2L 소재를 사용한 ‘고어클래식 햇’을 출시했다. 방수와 방풍ㆍ투습성이 탁월하고, 어느 차림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안감은 향균 및 방취 기능이 좋은 쿨맥스 땀받이 소재를 사용했다. 습기를 흡수하면서도 빨리 건조되어 쾌적하다. 가격은 6만원.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