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도-중기센터,유망중기 집중지원 강소기업화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경기도와 중기센터가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높은 성장잠재력으로 지역경제를 선도할 수 있는 ‘혁신성장 패밀리기업’을 오는 4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혁신성장 패밀리기업’은 G-패밀리기업지원사업(이하 G-패밀리사업·경기도내 중소기업의 신기술 및 신제품을 성공적인 사업화로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계별 기업 맞춤지원 사업)의 신규 지원프로그램으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중점 지원하 는 제도이다.

주요지원 사항으로는 패밀리사업의 단위사업인 ▲국내규격획득, ▲국내산업재산권출원, ▲시제품 제작, ▲국내 홍보판로 지원 등의 10개 단위사업이 있으며, 이 외에도 ▲해외특허출원, ▲해외규격획득, ▲기술애로지원 등을 추가해 연간 3천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수원, 화성, 군포, 하남, 고양, 파주, 양주, 안성, 용인, 이천, 평택, 시흥, 광명, 안산시 소재의 2012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이며 총 30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중기센터 홍기화<사진> 대표이사는 “지난해 G-패밀리사업을 통해 도내 919개 중소기업에게 1513건을 지원해 4170백만원 매출증가와 2109명의 고용이 창출된 것으로 조사됐다”며, “금년에는 혁신성장 패밀리기업 모집을 통해 강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발전 및 고용창출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혁신성장 패밀리기업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에서 가능하며, 그밖에 문의사항은 중기센터 사업화지원팀(031-259-6076)으로 하면 된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