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희 집안 화제 “교육열 높은 집안에서 광희만”
[헤럴드생생뉴스]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집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케이블 TV tvN ‘eNEWS’의 ‘결정적 한방’ 코너에서는 반전 집안 출신 스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광희 집안을 자세히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광희는 서울시 공무원인 아버지와 젊은 시절 간호사 일을 한 어머니 슬하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어릴 때 원어민과 통화하는 교육, 영어로 된 애니메이션을 한국어 자막 없이 읽는 교육 등을 받았다”면서 “집안이 워낙 교육열이 높아 영어는 물론 데생과 수채화 등 미술 교육과 피아노 교육 등도 받았다. 또 태권도 학원도 오래 다녔다”고 말했다.

광희의 아버지는 9남매로, 광희에게는 사촌형제들이 20명이 넘을 정도로 많다.

이에 명절이나 가족 모임이 있을 때마다 서로 성적을 이야기 하는 등 교육열이 남다르다는 것.

실제로 광희 사촌 형제 중에는 교수, 기자 등 연예인과 180도 다른 직업을 가진 이들이 많다고 전해졌다.

유일하게 집안에서 연예인이 된 광희는 고교시절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를 계기로 기획사에 들어가 제국의 아이돌 멤버가 됐다.

광희 집안 소식에 네티즌들은 “광희 집안 화제, 대 반전이네”, “교육열이 다 높지 않나? ”. “어느 집안이든 연예인은 1명 아니야? ”, “광희 집안 화제, 의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광희는 MBC ‘우리결혼했어요’, SBS ‘생방송 인기가요’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광희 트위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