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관광공사, 26일까지 ‘SNS 홍보단’ 모집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관광 홍보를 위해 지난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경기관광 SNS홍보단’을 모집<사진>한다고 10일 밝혔다.

경기관광 SNS홍보단은 경기도 관광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모으고, 만들고,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구체적으로 SNS 홍보, 경기도의 행사·축제 취재, 외국인 유학생 홍보단 교류, 팀 및 개별 미션 활동 등을 하게 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원)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홍보단이 되면 경기도 여행, 수료증, 기념품, 활동비, 표창 및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다.


총 20명을 선정하며, 관광관련 학과, 파워 SNS 유저, 디자인 작업 가능자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신청은 경기관광포털(www.ggtour.or.kr)에서 홍보단 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gi@gto.or.kr)로 보내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창의성, SNS의 정보 확산력이 만나 경기도 관광이 자연스럽게 곳곳에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관련 문의는 경기관광공사 트위터(@gtoforyou), 페이스북(www.facebook.com/GGtour)혹은 031-259-6983으로 하면 된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