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가 감탄한 '카툰워즈블레이드' 드디어 국내 출시
애플∙구글 글로벌 오픈 마켓 인기 이어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 본격 세몰이 시작


'카툰워즈블레이드'가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카툰워즈블레이드(CARTOONWARS BLADE)'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 완료되었다고 7일, 밝혔다.

세계적인 흥행 시리즈 브랜드인 '카툰워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애플과 구글 글로벌 오픈 마켓에서의 인기에 이어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본격적인 세몰이에 돌입한 것이다. 

'카툰워즈 시리즈'는 특유의 캐주얼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간편한 조작법이 돋보이며, 거기에 디펜스와 육성의 재미까지 조화시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누적 5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모바일게임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카툰워즈블레이드' 스크린 샷

특히 최신작인 '카툰워즈블레이드'에는 무한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200개의 스테이지와 20개의 던전이 등장하며, 육성의 재미를 더해주는 HP, 크리티컬, 스피드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애플 앱스토어 42개 국가에서 장르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등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례적으로 아프리카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빌과 블루지엔씨(대표 최강우)의 파트너쉽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히트 시리즈의 최신작이 국내 시장에서도 어느 정도의 활약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