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태지 근황 “42번째 생일, 만수무강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서태지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달 21일 서태지는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 닷컴’에 “드디어 42번째 생일 만수무강합니다”란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서태지는“오늘 드디어 42번째 생일을 맞이했어. 이제 농담으로 듣던 ‘만수무강하세요’라는 생일 인사가 진심으로 다가오는 그런 생일이야”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미역국도 잘 먹었고 너희들이 해준 생일 상들도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단다”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또 서태지는 “오늘도 너희들 덕분에 뜻 깊고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그런데 이렇게 멋진 축하를 받았는데 나도 당장 멋진 뭔가를 해주지 못해 미안하구나. 항상 기다리게만 하고. 그래도 항상 묵묵하게 지켜봐 주고 응원해 주는 너희에게 고마운 마음 가득해”라는 말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제 많이 따뜻해졌지? 곧 다가올 개나리 만발할 봄 소식이 또 기다려지는 시간이야. 너희들 마음에도 오늘처럼 항상 따뜻함이 넘치길 바라고 모두들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길. 조만간 따뜻한 봄 소식 가지고 또 올테니”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서태지 근황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근황, 42번째? ”, “서태지, 궁금해요 ”, “봄 소식은 뭐? ”, “알려주셔서 감사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서태지 컴퍼니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