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너스금리시대, 소액으로 노후연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마이너스금리시대에서 살아남는 방법

 


수많은 경제 뉴스에서 나오는 마이너스 금리와 기준금리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다. 회사 생활하는 기간동안 매달 적지 않은 돈을 납부하지만, 정년퇴직하고 나면 나에게 매달 나오는 연금은 과연 얼마나 될까? 그간 내가 낸 4대보험료만 생각해보면 1억은 훨씬 넘을 텐데, 생각해보면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손해만 보는 것 같다.


또한 서민들의 유일한 투자처인 적금은 1년 또는 3년 동안 3%도 안되는 이자를 돌려 줄 뿐이고, 이마저도 세금내면 원금손해 안보면 다행이다. 그렇다면 재테크로써 할 수 있는 방법이 뭘까? 답은 연금보험도, 펀드도, 주식도 아니다. 바로 수익형 부동산이다.


예전에 수익형 부동산은 상가뿐 이였다. 때문에 겨우 1억을 모은 사람과 그 이하만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꿈도 꿀 수 없던 것이수익형 부동산 분야이다. 하지만 1~2인가구가 전 가구 수의 40%가 넘음으로써 월세 및 전세 수요층이 많아지고 넓어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흐름을 대처하지 못했던 부동산 정책 때문에 대형아파트 미분양사태와 전세대란, 건설사 부도사태가 발생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소형주택인 도시형생활주택을 지원하기 시작하였다.


부천북부역에 시공되고 있는 부천 다온하브는 풍부한 임대수요와 고급인테리어로 연수익률 8%라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3.8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복층구조와 아파트처럼 외부테라스가 있는 단층형, 침실이 따로 구분되어있는 1.5룸 단층형 등 임차인들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채택하였으며, 한샘가구, 삼성전자제품 등 고급 브랜드로 방을 꾸며, 주변 경쟁업체와 경쟁력 높은 차별화 전략을 쓰고 있다.


 특히 부천북부역 일대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공급율이 전체 세대수에 10%를 넘지 않아 아직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이 부족한 형태이다. 때문에 부천 다온하브는공실율 0%를 확신하고 있어 임대수익률 확약보장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이에 많은 경쟁업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천 다온하브를 찾고 있으며, 좋은 투자처로 판단하고 있다.


현재 다온하브(1544-1031)는 부천북부역 7분거리, 부천대학교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천시청 옆에 모델하우스가 오픈되어 있어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다.


3000만원이라는 적은 금액으로 재테크를 준비중이라면 소액 수익형 부동산인 도시형생활주택의 임대투자를 고려해 볼만 하다.
http://daonhaav.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