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천군, 코엑스 여행박람회 통해 ‘관광 홍천’ 알린다
강원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3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 홍천’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홍천군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포츠클라이밍센터, MTB, 산소길 등 홍천의 다양한 레포츠 체험거리 및 관광명소를 홍보하고, 지난해 새롭게 제작한 맛집 지도를 비롯한 다양한 홍천 관광 홍보물 및 관광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또한, 북방면 서곡물산과 서면 ㈜행복의 샘 등 지역 업체들도 참가해 홍천의 청정 농·특산품인 잣과 도라지청을 판매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우리나라 곳곳의 관광지와 여행프로그램 등 관광정보를 한자리에 모아 국민들에게 제공하는 최대 규모의 국내관광 전문 박람회이다.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된 ‘2013 내 나라 여행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이 홍천관을 둘러보고 있다.

올해의 경우 ‘내 나라 첫 여행’이라는 주제로 120여개 지자체가 꾸민 ‘내 나라 홍보마을’, 관광 관련 기관·단체와 업체들이 꾸미는 ‘내 나라 여행정보 마을’, 지역 우수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내 나라 특산품 쇼핑마을’ 등으로 운영된다.

홍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전, 박람회, 팸투어 등의 홍보활동과 관광안내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우수한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033)430-2471

박인호(헤럴드경제 객원기자,전원칼럼리스트,cafe.naver.com/rmnews)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